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소비사회의 광고에 대한 로젠퀴스트의 입장
Ⅲ. 광고전략의 역활용을 통한 즉물적 시지각 효과
Ⅳ. 광고전략을 파기하는 시지각의 마비효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회화에서 상호작용적 표현에 관한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13 .01
회화작품 패러디 광고의 광고회상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2차원 회화작품이 3차원 영상으로 구현되어 창작된 참여예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TV광고 애니메이션에서 고전 회화작품의 재매개에 관한 연구 : LG전자 기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06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잡지광고 디자인에 있어 시지각 단순성이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동양회화에 있어서 선과 시간의 관계에 대한 고찰
현대미술학 논문집
2003 .12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추상회화의 현재 : 구미·일본·현재 그리고 여성의 추상
미술사논단
2019 .12
광고 전략적 관점에서 본 공익광고 캠페인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회화의 위기, 회화의 대안
미술이론과 현장
2004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