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인터넷과 자동차광고디자인의 현황 및 문제점
3.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인터넷 광고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자율규제 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디자인 사고 (Design Thinking)를 적용한 광고제작 방법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온라인 광고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광고 전략적 관점에서 본 공익광고 캠페인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A research on the factor that affects Internet Advertising reputation and information consumption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mputer display and media design on Human decis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광고 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