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한국어 초록
Ⅰ. 머리말
Ⅱ. 매체노출과 정치정보
Ⅲ. 매체노출, 정치정보 및 정치적 지지
Ⅳ. 교육, 매체노출 및 정치적 지지
Ⅴ. 노출, 이해 및 수용
Ⅵ.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잡지 매체스케줄의 노출패턴 평가에 대한 “비이클노출과 광고 페이지노출의 차이”와 “단일노출과 반복노출의 차이”의 효과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TV 매체를 통한 정치광고의 반복노출효과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광고매체 노출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 미국내 문헌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정치가 정도전(鄭道傳) 연구
아세아연구
2003 .03
파생상품 거래기업의 환노출 시장 프리미엄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민주적 정치과정에서의 전자매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문화매체와 매체산업
문화정책논총
1988 .12
매체 연구방법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방향; 매체비교연구와 매체속성연구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정보화, 정치, 그리고 국제정치
한국동북아논총
1999 .10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신문 : 5대 전국 일간지를 중심으로한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한국 기업의 환노출관리에 관한 문헌연구
경영학연구
2014 .12
한국 기업의 예측환노출과 관찰환노출 차이 분석
국제경영연구
2011 .01
정치권보다 앞선 정치적 능력을 보여준 국민의 정치적 승리
뉴 래디컬 리뷰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