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문제의 제기
Ⅲ. 문헌연구
Ⅳ. 연구방법
Ⅴ. 결과
Ⅵ. 결론 및 요약
참고문헌
〈별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생상품 거래기업의 환노출 시장 프리미엄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인터넷 광고에서 노출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3
정치적 지지의 근원으로서의 매체노출
한국정치학회보
1993 .10
한국 기업의 예측환노출과 관찰환노출 차이 분석
국제경영연구
2011 .01
광고매체 노출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 미국내 문헌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TV 매체를 통한 정치광고의 반복노출효과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한국 기업의 환노출관리에 관한 문헌연구
경영학연구
2014 .12
한국 제조기업의 환노출과 파생상품을 이용한 헤지
한국증권학회지
2011 .12
기업 환노출 추정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제언 : 확률적 추정과 편미분 추정방식의 한계와 대안
경영교육연구
2016 .12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