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디지털 환경 변화와 표준화
3. 메타데이터 맵핑을 위한 제안
4. 결론 및 향후과제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러닝과 모바일 러닝의 상호작용에서 요구되는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죽어있는e러닝, 살아있는e러닝
디지털콘텐츠
2005 .01
온톨로지 기반의 상황인식 정보를 이용한 적응형 u-러닝 시스템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u-러닝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e-러닝 시스템에서 학습활동의 동기유발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5
e-러닝 환경에서의 협력학습 모델 및 지원도구 분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2
유비쿼터스러닝의 성공 요소
디지털콘텐츠
2005 .01
e-러닝 성공전략 - 디지털 시대의 기업교육 패러다임 `e-러닝`
펜@디지털
2001 .01
스마트 러닝 환경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스마트 환경에서 e-러닝 개선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살아있는e러닝-시멘틱웹기반의e러닝(1)
디지털콘텐츠
2005 .01
유비쿼터스 센서 네트워크를 이용한 u-러닝 교실 모델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딥러닝을 통한 이러닝 환경의 문제 은행 군집화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차세대 e-러닝 서비스: e-러닝 시스템을 중심으로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학습 도구로서 G러닝 콘텐츠의 활용과 학습 효과 분석 : 초등학교 수학 교과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