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머리말
Ⅱ. 초등 역사교육과 문학
Ⅲ. 역사동화의 텍스트성
Ⅳ. 맺음말
〈부표〉 역사동화 서지사항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화-"제발 달리게 해 주세요"
초등우리교육
1996 .03
민중의 삶, 새마을운동의 새로운 발견과 역사성의 근원 김영미, 『그들의 새마을운동』(푸른역사, 2009)
경제와사회
2010 .06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2 .02
나의 역사
초등우리교육
2009 .07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2 .02
"역사를 역사답게 가르치고 싶었다"
중등우리교육
1998 .05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살아있는 역사
가정의벗
2003 .01
5월, 역사로부터 돌아오라
중등우리교육
2001 .05
주워 모은다고 해서 모두 역사인가
초등우리교육
2003 .11
끝나지 않은 역사
국토
2002 .03
서평 - 田花爲雄 저 『朝鮮鄕約敎化史の硏究』(역사편)
아세아연구
1973 .03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정치인으로서의 군주, 정치적 울타리로서의 세종의 정치, 박현모, 『세종, 실록 밖으로 행차하다』(푸른 역사, 2007)
정치사상연구
2008 .05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0 .04
동화 읽는 선생님⑬ : 문학 속에 깃든 역사
초등우리교육
2001 .11
[리뷰]역사 동화는 '역사'가 아니라 '동화'다 - 6월에 다시 보는 역사 동아 《바이바이》《꽃신》
초등우리교육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