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들어가는 글
Ⅱ. 정치학습에서 중재의 의미와 중재자 요건
Ⅲ. 사회과 정치학습의 중재자 유형
Ⅳ. 맺는 글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국적기업에서 문화적 중재자의 유형과 역할 : 인도 수도권 진출 한국 기업들의 사례 연구
인도연구
2011 .11
학습자 중심의 사회과교육
사회과교육
1998 .12
'학습의 학습' 연구에 나타난 학습개념의 재검토
평생학습사회
2006 .11
사회과 시뮬레이션 학습에 관한 일 고찰
사회과교육
1998 .12
사회과 프로젝트 학습을 중심으로 한 학습 적응에 관한 연구
사회과교육
1964 .12
유비쿼터스 학습(u-Learning)을 위한 미디에이터 기반의 분산정보 활용방법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상보적 수업에 대한 웹기반 적용의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4 .01
사회과 학습목표 및 학습결과에 대한 학생.학부모의 인지가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교육
1978 .12
동적 링크를 지원하는 적응형 학습시스템의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2 .01
정치 수업에서 사회과 의사결정학습 모형의 활용 방안 : 초등학교 사회과 정치 단원을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16 .12
사회과 학습평가의 원리
사회과교육
1981 .12
사회과 교수 학습자료론
사회과교육
1989 .12
유러닝의 도전과제
학습과학연구
2009 .12
지역사회 내 친구집단의 학교폭력 예방가능성에 관한 연구
사회와이론
2019 .11
구성주의와 학습자 중심 사회과 교수-학습
사회과교육
1998 .12
이러닝 학습 환경에서 생체신호를 활용한 학습 집중도 측정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