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온라인 신뢰형성
Ⅲ. 신뢰형성 후 매개요인
Ⅳ. 신뢰형성의 결과요인
Ⅴ. 온라인 신뢰 프로세스 모델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사이트 신뢰형성과 온라인 구매/재구매 행위 결정요인에 관한 관계마케팅적 연구
경영과학
2005 .11
온라인 맥락에서 신뢰의 이중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역할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온라인신뢰에 대한 문화의 영향력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9 .03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The Impact of Multi‐dimensional Trust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프라이버시 염려 영향요인이 인터넷 이용자의 신뢰와 온라인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12
Offline Trust, Online Trust, and Perceived Cost: Their Relations and Impacts on the Intention to Use Online Banking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The Influence of Online-Store Cu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3 .01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동체의식과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5 .03
우리나라 신탁업의 현황과 전망
법과기업연구
2012 .12
온라인 커뮤니티 시민행동, 신뢰, 보상이 정보공헌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6
Female Online Shoppers' Trust on Internet Stores and Their Re-purchase Inten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FEMALE ONLINE SHOPPERS' TRUST ON INTERNET STORES AND THEIR RE-PURCHASE INTEN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B2C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의 선행요인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고객가치-신뢰 이론의 통합 모델
경영학연구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