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처의 파일 저장형식에 따른 게임 로딩 시간 비교를 통한 효과적인 최적화 기법에 관한 연구 : Virtools 엔진을 기반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다양한 텍스처 형식에 따른 실시간 렌더링의 FMQ 비교를 통한 효과적인 최적화(Optimization)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3D 렌더링을 위한 계층 기반의 벡터 텍스 처 맵핑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비선형 전달함수 기반의 이미지 포맷 변환을 이용한 악성코드 무력화 기법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상호 협력 기반 파일 공유 시스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사례발표] Review : Virtools 3.0
한국콘텐츠학회지
2005 .06
규칙성을 가진 벡터 텍스처 합성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다양한 스타일의 비사실적 렌더링을 위한 스트로크 텍스처 제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미디어 분할 파일을 위한 분산 파일 시스템의 성능 테스트 방법 수행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3D 게임의 멀티 플랫폼 개발환경 및 Virtools엔진제작 게임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모바일 환경에서 파일 검색 엔진을 위한 효과적인 방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연기 영상의 정적 및 동적 텍스처를 이용한 강인한 연기 검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특집] 다양한 텍스처 형식에 따른 실시간 렌더링의 FMQ 비교를 통한 효과적인 최적화(Optimization)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5 .12
$CO_2$ 회수 저장-(5) $CO_2$ 저장기술
과학과 기술
2008 .01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컴퓨터, 파일기술의 발전
과학과 기술
1982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HDFS에서 소형 파일의 효율적인 접근을 위한 분산 캐시 관리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1
MPEG-21 기반 멀티미디어 파일 포맷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