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수업준비를 잘해야 한다
2. 학생이 학습의 주인이 되게 해야 한다
3. 중점을 틀어쥐고 알맹이를 가르쳐야 한다
4. 학생들에게 학습방법을 가르쳐야 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내수업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6 .07
실내수업에서의 이끌기
중국조선어문
1987 .09
실내수업에서 학생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7 .11
실내수업에서 질문의 효과를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5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수업
창비어린이
2009 .09
실내수업에서의 자질교육의 실시
중국조선어문
2001 .07
조선어문실내수업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7
조선어문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1999 .07
저급학년실내수업 이끌기를 두고
중국조선어문
1990 .09
실내수업내용의 선정을 두고
중국조선어문
2011 .11
[교육 교수 탐구]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불러일으키려면
중국조선어문
2005 .05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의 질문설정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3 .05
실내수업에서 물음설정에 대한 약간한 체득
중국조선어문
2002 .05
수업효률의 최적화를 기하려면
중국조선어문
2000 .07
초등학교 수업 문화에 대한 질적 연구 : 샛별초등학교 수업 문화를 중심으로
인문학논총
2016 .10
실내수업에서의 질문의 유효성에 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7 .01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창조적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3 .09
수업관찰이란 무엇인가?
중국조선어문
2014 .01
經書수업에 대한 한 모색
중국어문학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