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지식과 능력에 대한 평가이다
2. 정감, 태도, 가치관에 대한 평가이다
3. 학생들의 참여의식과 학습방법에 대한 평가이다
4. 학생들의 자습능력에 대한 평가이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내수업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6 .07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6 .09
실내수업에서의 이끌기
중국조선어문
1987 .09
[교육 교수 탐구]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불러일으키려면
중국조선어문
2005 .05
실내수업에서 질문의 효과를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5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수업
창비어린이
2009 .09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창조적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3 .09
수업시간내의 학생작업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0 .07
실내수업에서의 자질교육의 실시
중국조선어문
2001 .07
조선어문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1999 .07
조선어문실내수업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7
학생을 평가할 때 이렇게 비교하지 말아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2014 .01
[교육 교수 탐구] 조선어문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5 .09
조선어문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말하기능력을 배양한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1 .11
[중학교교원연단] 실내수업에서의 학생들의 정서통제
중국조선어문
1995 .09
학생들에게 틀에 박힌 말을 하지 말자
중국조선어문
2013 .07
저급학년실내수업 이끌기를 두고
중국조선어문
1990 .09
실내수업내용의 선정을 두고
중국조선어문
2011 .11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의 질문설정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