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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논제의 성격
2. 무가의 개념
3. 강신체험의 이야기하기 절차와 방식
4. 이야기하기의 치유적 기능과 현재 연극ㆍ영화의 점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가 교육론
교육한글
1993 .12
스토리텔링 연구의 동향과 사회문화적 실천의 가능성
어문학
2013 .12
무가유향
철학과 현실
1994 .03
나의 이야기
한국여성신학
1994 .06
총체적 치유전략으로서의 사회적 치유
신학지남
2002 .06
치유의 학교
창비어린이
2006 .06
치유문화의 비전 : 불교에 현대인의 치유를 묻다
원불교사상과종교문화
2013 .03
디지털 스토리텔링의 종교교육적 활용
기독교교육정보
2011 .03
영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어린이 영어교육
영어영문학
2013 .08
한국어와 영어 스토리텔링 구사능력의 비교 탐색연구
이중언어학
2008 .01
이야기판의 협력 구연과 기억의 공유
어문연구
2011 .01
무가의 노래문학적 성격과 장르 양상
한국민속학
1998 .12
영어영문학 교육과정의 확장을 위한스토리텔링 연구분야의 유의미성 탐구
영어영문학연구
2014 .01
기독교 공동체 안에서 스토리텔링 교육방법 모색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09 .10
스토리텔링의 이론 정립을 위한 시론 : 공간 스토리텔링으로서의 테마파크 스토리텔링
국어국문학
2008 .09
“문학”-치유적인 망각과 치유적인 회상 사이
문화과학
2006 .06
[영화] 다른 세계, 다른 꿈, 다른 치유
황해문화
2018 .06
영웅소설에 수용된 명문거족(名門巨族)의 치유 스토리텔링 양상과 의미
어문론집
2019 .06
‘치유의 인문학’이란 무엇인가
철학과 현실
2012 .09
WCC의 에큐메니칼 운동과 치유선교
선교와 신학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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