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대기행렬 기본구조
3. 사용자 클레임 실태조사 및 분석
4. 클레임에 대한 관리체계의 효율성 평가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클레임에 대응하는 건물 유지관리 체계의 효율성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7 .04
사용자 클레임의 대응시간 분석을 통한 건물의 유지관리 특성 평가 : 사무소 건물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05
설비기기의 신뢰성 및 사용자 클레임 분석을 통한 병원건물의 유지관리 특성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07
건물의 헬프데스크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유지관리조직의 상호작용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9 .04
복합건물에서 사용자의 기계결함민원 원단위 및 유지관리조직 대응의 상호작용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8 .03
사무소건물 유지관리 서비스의 사용자 클레임에 대한 중요성공요인(CSF) 및 KPI 수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7
건축설비 유지관리조직의 서비스품질수준 조사 및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7 .12
오피스 실내 환경에 대한 거주자 만족도와 건물규모 및 건물유지관리조직과의 관계
한국건축친환경설비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0 .03
넓은 Claim 좁은 Claim 및 그들에 대한 고찰(2) - (미국 특허 Claim 작성실무를 중심으로)
발명특허
1994 .01
넓은 Claim 좁은 Claim 및 그들에 대한 고찰(1) - (미국 특허 Claim 작성실무를 중심으로)
발명특허
1994 .01
시공자 입장에서 본 건설클레임 실패의 원인분석 및 개선방안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4 .10
건축물 유지관리점검 체계화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8 .10
중재판정사례 분석을 통한 클레임의 원인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11 .10
건축턴키공사 초기 단계에서의 클레임 방지를 위한 클레임요인 분석 및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공사 사례중심으로 -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6 .01
클레임 핵심관리요인을 기반으로 한 건설공사 중의 클레임 관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공공시설의 유지관리현황조사연구 : 동경도내 26시의 커뮤니티시설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7 .10
공동주택 유지관리 시스템 설계를 위한 요구사항분석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7
공공공사의 분쟁사례 분석을 통한 클레임예방 체크리스트 개발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1 .01
넓은 Claim 좁은 Claim 및 그들에 대한 고찰(완) - (미국 특허 Claim작성실무를 중심으로)
발명특허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