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MPEG-4 SNHC
3. 말하는 얼굴 및 몸 동작 애니메이션
4. 분산 협동형(Distributed Collaborative) 가상환경
5. 결론
참고문헌
필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PEG-4 SNHC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7 .09
MPEG-4 SNHC 표준을 따르는 3차원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2 .06
MPEG4-SNHC에 있어서 인체의 3차원 애니메이션 ( 3-Dimensional Animation of Human body in MPEG4-SNHC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01
MPEG4-SNHC에 있어서 얼굴영상의 3차원 모델링과 표정합성 ( 3-Dimensional Modeling of Facial Images and Synthesis of Facial Expressions in MPEG4-SNHC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01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전시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움직임 벡터를 이용한 실시간 얼굴 움직임 추적과 이를 이용한 MPEG-4 SNHC기반의 얼굴 움직임 구현 ( Implementation of Face Animation Based oh MPEG-4 SNHC Using Real-Time Face Motion Tracking with Motion Vectors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MPEG-4 기술과 응용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96 .01
MPEG-4 응용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7 .09
무선 네트워크 환경에서 인터렉티브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전력 관리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공정 및 사고 인터렉티브 시뮬레이션 시스템 개발 및 응용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MPEG 2 기술 동향 및 응용
CAD 및 VLSI 설계연구회지
1994 .01
미디어와 예술에 있어서 인터렉티브 기술의 의미 : ‘바보’ 창조자와 ‘똑똑한’ 수용자?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MPEG 기술과 방송 응용
방송과 미디어
1999 .09
MPEG-4, MPEG-7 기술의 DTV 응용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워크숍
2000 .05
Interactive Rigging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5 .07
MPEG-2 기술개발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95 .01
MICE-LED융합 양방향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컨텐츠 및 Tele-Screen 기초 연구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MPEG-4
방송공학회논문지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