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표적 광고 서비스 프레임워크
Ⅲ.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 알고리즘
Ⅳ. 실험 결과 및 시스템 구현
Ⅴ. 결론 및 향후 연구계획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 기법을 이용한 표적 광고 기술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 .11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과 TV Anytime 메타데이타를 이용한 표적 광고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10
Design of Digital Broadcasting Data Service showing Supplementary Information of each Type of ID Advertisement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타게팅 광고 송출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9 .11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맞춤형 광고 서비스 모델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2 .08
인접성과 사용자 밀집도 정보 기반 D2D 광고 확산 알고리즘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10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광고 서비스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6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광고효과 분석 : 광고 사용자와 광고 제공자의 인식차이 비교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11
ID 광고의 부가정보를 제공하는 데이터서비스 설계
융합보안논문지
2018 .01
웹 마이닝을 이용한 개인 광고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사용자 스케치 입력과 평가 함수를 이용한 디지털방송용 양방향광고 생성 도구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0 .01
모바일 플로우가 광고태도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통신망에서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활용한 광고 관리시스템의 구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0 .01
TV 광고 소음의 환경적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