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표적 광고 시스템 구조
3. 사용자 프로파일 추론 알고리즘
4. TV Anytime을 이용한 표적광고 콘텐츠 선별방법
5. 실험결과 및 프로토타입 표적 광고 시스템 구현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 기법을 이용한 표적 광고 기술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 .11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 기법을 이용한 표적 광고 서비스
방송공학회논문지
2005 .03
통합적 뉴미디어로 변모한 TV에 대한 시청자의 인식과 능동성,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8 .02
프로그램 세그먼트 기반 개인형 방송 편성기의 설계 및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2
TV 개인화를 위한 MPEG - 21 컨텍스트 디지털 아이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Design of Digital Broadcasting Data Service showing Supplementary Information of each Type of ID Advertisement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TV 시청 패턴을 고려한 채널 필터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0 .10
Social TV Viewing : The Effect of Virtual Co-Viewers and the Role of Social Presenc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TV 광고 소음의 환경적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11
양방향 방송에서의 개인화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개인화된 의미 기반 콘텐츠 소비를 위한 지능형 방송 시스템과 서비스
방송공학회논문지
2005 .09
타게팅 광고 송출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9 .11
워터마크를 이용한 TV방송 광고모니터링 시스템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기업소개-하나TV "내가 원하는 방송을 내가 원하는 시간에 TV로 본다"
IT SOC magazine
2007 .01
TV-Anytime 기반 이용자맞춤형방송 서비스 및 시스템
방송과 미디어
2006 .09
디지털 TV 시청 행태에 부합하는 데이터 서비스 기획 가이드라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