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Ⅱ. “앎(knowing)“의 이론적 패러다임 전환
Ⅲ. 새로운 인식론에 입각한 기독교학교 교육과정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독교 신앙교육 인식론을 향하여
기독교교육정보
2005 .04
全球化語境中的中國哲學認識論問題硏究
동아인문학
2010 .06
제일철학으로서의 인식론의 가능성
철학연구
1988 .06
A Theory of God-Perception Found in Whitehead`s Epistemology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09 .12
A Spiritual Epistemology of Education in Parker J. Palmer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05 .10
17ㆍ18C 經世實學人의 文藝認識論(Ⅰ)
인문과학연구
1996 .02
사회적 인식론의 의의와 한계 : 출현 배경과 두 중심 학자의 연구 방향을 중심으로
인문과학연구
2012 .12
The Rationale of the Concept of Indwellmg Knowledge: An Alternative to the Epistemological Dichotomy of Subjectivity and Objectivity in Evangelical Christian Education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03 .04
신학생들의 교육학 입문
신학지남
2016 .03
Implications of Korean Traditional Epistemology in Planning Theory : Focusing on the Pragmatic Philosophy of Silhak
Korea Journal
2006 .12
崔漢綺의 通論에 대한 認識論的 理解
한국민족문화
2001 .12
The Ecological Epistemology of Pulyon Kiyon and its Ethical Implications in Tonghak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05 .05
A Study on the Problematic Issues of Evangelical Christian Education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06 .10
현대철학과 인식론의 종언
철학연구
1982 .12
스미스의 세계신학에 대한 인식론적 고찰
종교연구
2005 .06
Chapter 7 : In Search for a Cultural Epistemology : Yin-Yang and the Nature of Scientific Explanation in a Culture
Philosophy and Culture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