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의 개념적 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 결과 및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ommerce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6
M-commerce와 T-commerce의 동향과 전망
정보화사회
2002 .01
M-Commerce의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U-commerce에서 개인화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12
P2P 환경에서 신뢰성 있는 e-Commerce 모델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4 .12
고객 선호도를 고려한 E-Commerce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m-Commerce 비즈니스 서비스 전략 방안
정보과학회지
2002 .06
양방향 데이터방송 활성화를 위한 T-Commerce 현황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M-Commerce의 현황과 주요성공요인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개인의 특성변수에 기초한 u-Commerce 수용요인 실증분석: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정보시스템연구
2006 .01
m-Commerce 산업분석 및 시장성장을 위한 전략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e-Commerce 상에서 빅데이터 서비스제공 기대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9
The impact of the Formation Factor of Loyalty Of Mongolian Consumers Attitudes toward M-Commerce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 International conference
2008 .01
M-Commerce환경의 보안 메커니즘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5
양방향 디지털 TV 서비스와 T-commerce 가치사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T-Commerce 비즈니스 모델 고객 가치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5 .11
U - Commerce을 위한 Payment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통합 M-Commerce 서비스 플랫폼 구축 방안
정보과학회지
2002 .06
M-Commerce 활성화 정책방향
정보화사회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