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M-Commerce의 특징
3. M-Commerce의 국내외 현황
4. M-Commerce의 장ㆍ단점과 주요성공 요인
5. 사례 연구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Commerce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6
M-commerce와 T-commerce의 동향과 전망
정보화사회
2002 .01
유비쿼터스 상거래의 주요성공요인
지능정보연구
2008 .09
M-Commerce의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P2P 환경에서 신뢰성 있는 e-Commerce 모델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4 .12
U-commerce에서 개인화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12
e-Commerce 경험자의 프로그램 연동형 T-Commerce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실증연구 :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방송공학회논문지
2005 .12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요인들에 관한 연구 : 가치 중심적인 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3 .11
기술언어가 m-commerce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소고 - i-mode 서비스를 중심으로 ( Success Factor of m-commerce ; A case of DoCoMo's i-mode Service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6
m-Commerce 산업분석 및 시장성장을 위한 전략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고객 선호도를 고려한 E-Commerce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m-Commerce 비즈니스 서비스 전략 방안
정보과학회지
2002 .06
M-Commerce환경의 보안 메커니즘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5
Ubiquitous Commerce 현황 및 전망
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02 .09
전자상거래 경영측면 성공요인의 측정을 통한 한국전자상거래 시장분석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2 .06
U - Commerce을 위한 Payment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The impact of the Formation Factor of Loyalty Of Mongolian Consumers Attitudes toward M-Commerce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 International conference
2008 .01
M-Commerce 활성화 정책방향
정보화사회
2001 .01
Identifying the Growth Trends of Traditional Commerce vs E-Commerce Using LSTM Network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