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멀티미디어 객체로 합성된 장면의 의미적인 경로 구성 방법
Ⅲ. 원격 교육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및 앞으로의 연구 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크립트를 이용한 객체기반 원격 멀티미디어 시뮬레이터 구현 ( Implementation of Object-Based Remote Multimedia Simulator Using Scripts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01
위치 기반 서비스를 위한 시공간 데이터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정보시스템학회 논문지
2003 .12
스크립트 해석기를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저작도구의 개발
방송공학회논문지
1998 .06
스크립트 매칭을 통한 상황평가
(구)정보과학회논문지
1990 .04
다양한 상황을 시뮬레이션 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스크립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0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있어서의 시공간 데이터 모델링 ( A Temporal and Spatial Data Modeling for Multimedia Systems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01
모바일 장치용 시공간 질의 처리 시스템의 개발
대한공간정보학회지
2012 .06
적응 배열 안테나용 시공간 벡터 채널 시뮬레이터 구현에 관한 연구 ( Implementation of Spatio-Temporal Vector Channel Simulator for Adaptive Array Antennas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05
모바일 환경을 위한 GML 기반 시공간 질의 처리 시스템
한국공간정보학회지
2012 .06
Cooperative Approach for an Object-Oriented Spatio-Temporal Database System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0 .04
유비쿼터스 환경을 위한 시공간 미들웨어의 설계 및 구현
한국공간정보시스템학회 논문지
2009 .03
멀티미디어 그룹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스크립트언어 및 확장운영체제 ( A Script Language and Extended Operating System for Multimedia Presentation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3 .01
삼차원 시공간에서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공동 저작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재사용성 및 용이성을 위한 계층적 아바타 행위 스크립트 언어의 정의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08
스토리 정보의 검색을 위한 웹 기반의 협업적 스크립트 분석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4 .09
스크립트 관리 기능의 설계 및 구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Script Management Function )
한국통신학회논문지
1993 .05
지식 기반 시뮬레이터를 위한 개발 환경 ( A Development Environment for a Knowledge-Based Simulator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5 .07
지식 기반 시뮬레이터를 위한 개발 환경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5 .06
AS/RS 통신 시뮬레이터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