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방송ㆍ통신 융합 환경에서의 광고 전략
3. 지능형 디지털 광고
4. MPEG-21 기반 지능형 광고 아이템
5. 향후 연구방향 및 결론
ACKNOWLEDGEMENT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특성을 고려한 방송통신융합 분야 : R&D 프로젝트 선정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12
방송·통신에서의 디지털 컨버전스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6
P2P 환경을 위한 새로운 e-커머스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Understanding the Adoption of Telecommunications-Broadcasting Convergence Services : The Case of DMB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7 .11
유비쿼터스 상거래의 주요성공요인
지능정보연구
2008 .09
모바일 융합망에서 주기적방법과 on-demand 방법을 결합한 데이터 방송 스케줄링 기법
방송공학회논문지
2009 .03
통신과 방송의 융합
방송과 미디어
1999 .09
Considering Service Factors in R&D Project Selection : Telecommunications and Broadcasting Convergence in Korea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1 .06
방송 통신 융합 기술
전자공학회지
2008 .03
영국의 통신 · 방송융합서비스 구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7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5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하나로통신 방송ㆍ통신 융합 전략
방송과 미디어
2002 .12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표준규격 정립 방향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7
방통융합 서비스의 이용특성 및 비즈니스 전략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9 .07
U-city 환경에서 방송통신융합서비스의 가치사슬융합에 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1 .04
통신방송의 융합과 방송의 발전방향
방송과 미디어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