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콘텐츠학회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콘텐츠학회 2007 춘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제5권 제1호
발행연도
2007.6
수록면
24 - 28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인터넷을 통한 여행업계의 수익추구는 낮은 영업비용과 마케팅비용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이용의 편리함이라는 인터넷의 장점 때문에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왔다. 그러나, 여행업계의 많은 기업들이 홈페이지를 활용한 홍보효과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본 논문에서는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제 다른 홍보수단들과 비교해서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홍보효과에 대한 특성을 파악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향후 여행사 홈페이지 구축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기초자료를 제공해 줄 것으로 판단된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 분석 결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004-016685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