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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연구배경 및 목적
2. 모바일 광고의 의의와 특성
3. 모바일 광고의 유형 분류
4. 사례연구
5.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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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 연구경향과 이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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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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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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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학연구
2013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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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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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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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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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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