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에 대한 개괄적 고찰
3.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의 3가지 소비모드
4.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의 시설특성 및 3가지 소비모드 수용특성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심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에 나타난 엔터테인먼트 요소 분석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4
엔터테인먼트요소 구분을 통한 도심엔터테인먼트상업시설의 공간 구성에 관한 기초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6 .10
도심 복합 상업시설(U.E.C)에서 집객화(集客化)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요소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01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의 유형별 공간구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1 .06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인프라
대한토목학회지
2009 .01
원격 엔터테인먼트 로봇에 대한 연구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4 .04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의 공간구성에 따른 이용행태 분석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6 .01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감성 알고리즘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감성 알고리즘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엔터테인먼트상업시설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9 .09
유흥장 전기설비 설치에 대한 국내·외 규정 비교 분석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센터 출점이 인접한 소매상권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고양시 원마운트와 스타필드를 중심으로
국토계획
2020 .10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몰입감 증대를 위한 아바타 기반 게임 시스템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2
商業機能에 의한 地域階層空間構造의 形成메카니즘에 관한 硏究 : 日本 茨城縣의 小賣商業施設을 中心으로
국토계획
1997 .08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효율적인 3 차원 공간 등화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7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에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활용 사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