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마케팅조사의 역할 및 특성
3. 마케팅조사의 프로세스
4. 디자인 프로세스상의 마케팅조사기법의 활용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한국형 더블다이아몬드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생산방식 변화에 따른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마케팅 환경변화에 따른 패키지디자인 개발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디자인 협력과 디자인 교육을 위한 맥락적인 시스템 디자인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11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사용자 중심 디자인 프로세스 현황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포츠웨어 디자인 프로세스의 개선 방안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1
데이터 의미 변화에 따른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데이터 역할 및 활용 방향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매개변수를 활용한 디지털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0 .04
조형 특성을 활용한 휴대전화의 디자인 마케팅 경향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제품디자인을 위한 실무적 관리프로세스 제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의 형태 분석을 위한 디자인방법론 연구 : 뇌병변 손 장애인 신체 경험의 관찰과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