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디자인권 출원 키워드 분석을 활용한 디자인 트렌드 예측 가능성에 관한 연구 : 휴대전화 디자인권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디자인 프로세스상에서의 마케팅조사기법의 활용방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건축 및 실내디자인전공 조형 관련 기초교과목 운영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재활용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조형적 특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국외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실내 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마케팅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움직임에 대한 조형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움직임에 대한 조형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휴대전화 디자인에 대한 남성과 여성의 선호 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휴대전화 디자인의 트렌드 변화와 형태인식 및 지속기간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1)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제품의 조형적 특성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인지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