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모바일 현황과 시장현황
3. 모바일 캐릭터의 유형분석
4. 설문조사를 통한 모바일 캐릭터 실증연구
5. 연구결과
6. 연구의 한계 및 시사점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를 통한 모바일 동영상에 관한 연구 : 휴대폰의 모바일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12
모바일 정치광고에서의 슬로건과 캐릭터의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소비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 패션광고 기법 및 경로 유형에 대한 만족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16 .12
The Mobile in a Mobile Age
아트센터나비 국제학술강연회
2002 .09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광고영상 디자인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종합병원의 모바일서비스 디자인 현황조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소셜네트워킹을 활용한 모바일광고기법 및 사용자환경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10
모바일 광고의 스포츠 적용 가능성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모바일 단말 기반 광고 어플리케이션 제공 방법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