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연구 문제
3. 연구 방법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장소 브랜딩을 통한 공간의 브랜드 정체성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소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통합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한국의 사회문화적 공익브랜드 공간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지속가능 관점에서의 스페이스 브랜딩 디자인요소에 관한 연구 : 상업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10
호텔 공간의 브랜드화 환경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2
E-브랜딩 환경에 따른 스타트업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수용자 인지과정을 위한 유통공간의 맥락적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재생 유휴산업시설의 플레이스 브랜딩 방법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2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모션그래픽스를 활용한 브랜드 로고 표현 유형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유형 분석에 의한 플래그쉽 스토어 VMD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브랜드개성강화를 위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획득되는 가치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4 .08
스페이스 브랜딩 구현을 위한 SPA매장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