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제품 포지셔닝 전략개념
3. 제품 포지셔닝 전략유형
4. 제품 포지셔닝 전략과정
5. 제품 포지셔닝 전략수립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휴대폰의 Product Identity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12
보안제품 특성에 기반한 디자인 전략 구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스포츠 브랜드 포지셔닝 일치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글로벌 시대에 있어 기업전략과 신상품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PI(Product Identity)에 의한 시큐리티 시스템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08
사회적 가치가 반영된 제품디자인 전략적 방향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지식재산권 정보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 개발 전략 수립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제품개발 프로세스에서 산업디자이너를 위한 제품 분류 모델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지역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포지셔닝 요인분석: 2007년 농림부 지원선정 브랜드 중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신제품 디자인을 위한 제품속성결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제품 정보의 효율적인 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Segmenta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신제품 개발 전략에서의 전략적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산업디자인 선도기업의 제품디자인 성공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디자인 경영전략을 중심으로
조형예술학연구
2000 .01
제품 아이덴티티(Product Identity)의 분석과 휴대폰으로의 적용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THE POST-90S USER RESEARCH IN CHINA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