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기존 문헌 검토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 여성 시청자의 한류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 드라마 노출과 평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의 특성 : 인터넷 게시판에 나타난 시청의견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6
K-TV DRAMA가 화장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 Google 검색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내 K-DRAMA 특성이 한류 문화콘텐츠 만족과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3
한국 드라마와 중국 드라마의 며느리 이미지에 나타난 여성상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5
국내 지상파 방송드라마 해외 판매 특성 : 판권 유형, 거래 단가, 국가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방송드라마의 제작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글로컬 문화와 한국 디지털 문화콘텐츠 : 웹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방송드라마의 체계적 제작 시스템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6
외국 시청자들의 한국 드라마 등장인물에 대한 도덕성 평가와 드라마 ‘흥미도’와 ‘질 평가’와의 관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문학과 드라마의 통섭 양상 연구 -<쓸쓸하고 찬란하신(神) 도깨비>, <신사의 품격>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장기 기획(長期 企劃) TV드라마 콘텐츠의 문화․경제적 효과 : 일본 후지TV의 21년 장기기획 TV드라마 ‘북쪽 고향에서(北の国から)’ 사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중국인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국가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상품 이용만족을 통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중국 유학생의 한국 드라마 및 오락 프로그램 몰입 결정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6
일본 시청자의 한국 드라마 시청에 관한 연구 : 한일 역사 인식에 따른 한국 드라마 시청 성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5
한국 TV 역사 드라마의 배경음악을 통해 본 음악의 정체성 연구 : 추노, 동이, 해를 품은 달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드라마 시리즈물 몰아보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 및 구조적 요인에 관한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원작의 유무와 아이돌 출연이 웹드라마 흥행에 미치는 영향 : 채널구독자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