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백화점 화장품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전략
3. 백화점 화장품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현황 및 대응 전략
4.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I.P(Store Identity Program)을 적용한 백화점 화장품매장 디자인 계획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백화점 공용 공간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연구 : 부산 센텀시티점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8
백화점 수퍼마켓의 머천다이징을 고려한 실내디자인 지침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12
화장품 구매시 지각된 서비스품질, 점포유형에 따른 차이와 고객만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A Study on Purchasing Decision Factors in Relation to Department Store Cosmetic Brands of British Female in London among Age Generations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06
독립형 남성 백화점의 머천다이징 고찰 - 일본 도쿄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화장추구이미지에 따른 화장품 구매점포 선택기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사용 후 평가를 적용한 백화점 의류매장 디자인 요소 개선 방안 : S’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화장품 유형별 유통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09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대한 범 이론적 모델을 적용한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Han Style Cosmetics Stor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 태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방문 및 할인점 판매 화장품의 소비형태 비교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한국 백화점 비주얼머천다이징 패러다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11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라벨의 정보시각화 디자인연구 : 국내 중견사화장품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IMC관점에서 본 친환경 화장품 판매 공간의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1
A Study of Comparison Analysis on Online Visual Merchandising Practices between Korea and China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