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eb 상에서 3차원 디지털카메라제품모델과 3차원 쇼핑몰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2
가상현실(웹3D)을 이용한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몰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소비자불만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12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 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북미 쇼핑몰의 변화에 따른 평면구성 유형에 관한 연구 : 북미 교외지역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Cyber Fitting형 3D 아바타를 활용한 신사복 이지오더(Easy-Order) 프로토타입(Prototype)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복합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소비자 이용특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인터넷 쇼핑몰 의류상품 구매자의 불평행동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남성 화장품 소비자의 소비성향 유형별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4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쇼핑편익을 위한 감성공학적 검색 System 구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온라인 골프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의 긍정적 감정 및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온라인 패션 쇼핑몰 속성, 체험마케팅, 고객 만족의 관계-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사이버 패션 쇼핑몰 이용자 성향에 따른 사이트 디자인 개선 방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