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i-Fashion 3D Avatar’s Consumer satisfaction & Comparison of 3D and Direct Masurement – Based of Domestic University Student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아바타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6
Cyber Fitting형 3D Avatar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Easy-Order Prototype 유형 제시를 위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5
가상착의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한 용어 표준화 방안 : 아바타사이징 용어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아바타의 모션 그래픽 변천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인터넷 아바타 사용자의 의사결정 모델에 관한 연구 : 사용 목적 별 프로토타입 제작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웹 환경에 있어서 사실적 표현 아바타 발전 방안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3D Model and 3D Garment Simulation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애니메이션의 대안적 연구 : 아바타 서비스의 소비자 고착화(lock-in) 전략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2 .12
가상공간에 나타난 아바타 유형에 관한 사례연구 : 국내 아바타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가상현실의 아바타를 통한 실재감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 연구-3D웹 가상공간의 아바타 사용자 중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Virtual Avatar and Garment using 3D Body Scan Data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3D 가상현실에서의 신발류 이지오더 Prototype 개발의 기초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5 .01
온라인 게임에서 나타난 가상현실의 커뮤니티와 아바타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온라인 커뮤니티의 개인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아바타 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사이버공간의 문화현상에 대한 연구 : 아바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