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범위와 분석방법
2. 고교 「사회문화」교과의 성격과 편제개편 비교
3. ’91년판 현행 「사회문화」교과서의 내용분석
4. 「사회문화」교과서 성격에 대한 검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역사 교과서의 분석적 고찰-현행 고교용을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1979 .12
조금 더 넓게, 깊게 열린 - 사회문화 전자교과서
중등우리교육
2000 .04
일본 고교 역사 교과서로 보는 한국관 변화
초등우리교육
1995 .09
일본 고교 역사 교과서로 보는 한국관 변화
중등우리교육
1995 .09
고교학점제 도입과 고교평가 혁신
교육비평
2017 .12
고교 유형에 따른 학교효과 분석을 위한 패널조사 설계:자율형 고교를 중심으로(RR2010-01)
[KEDI] 연구보고서
2010 .01
교과서, 너나 가져!
중등우리교육
1999 .12
새교과서를 따져본다
초등우리교육
2000 .03
또다른 교과서 만들기
중등우리교육
1997 .07
고교-대학 연계의 다양한 모델(OR2011-03-19)
[KEDI] 연구보고서
2011 .01
영국의 고교학점제와 고교교육 : 대입시험의 구조
교육정책토론회집
2017 .12
한국 사회교과서와 교육과정에 비친 미국, 미국 세계지리 교과서에 비친 한국
사회과교육
2002 .01
고교 사회과 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1996 .06
사회과 교과서에 나타난 사회-문화관
사회과교육
1995 .12
고교교육정상화와 대학적격자선발을 위한 고교-대학 연계 방안 연구(Ⅱ)(RR2005-06)
[KEDI] 연구보고서
2005 .01
우리 교과서의 현실과 교과서 제도
중등우리교육
199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