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의 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등급에 따른 호텔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종사원의 특성에 따른 조직문화의 인식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6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A STUDY ON HOTEL INFORMATION SYSTEMS AND THEIR EFFECTIVENESS IN HOTEL
여행학연구
1995 .07
개인과 조직의 가치관 일치가 호텔종사원의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09
부산지역 특급호텔 호텔 프론트오피스 통합서비스시스템이 호텔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Comparison of e-Commerce Systems in Different-sized Hotel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호텔의 경영전략과 정보시스템의 활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우리나라 호텔식음료업장 고객의 인종별 이용형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2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호텔등급간의 상호작용에 의한 이직의사의 차이
관광레저연구
2003 .01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인적서비스 품질이 호텔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이용객의 호텔숙박 구매에 관한 연구 : 책임있는 환경행동에 관한 하인즈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0 .02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