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콘텐츠학회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콘텐츠학회 2007 추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제5권 제2호(상)
발행연도
2007.11
수록면
75 - 79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SO 9001 국제품질경영시스템은 조직의 품질관리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국제적인 표준이 되었다. 효과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은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언제든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2003년에 과학기술 정보 유통 및 서비스 분야에서 최초로 ISO 9001:2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고,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효율적인 품질경영을 위해 웹 기반의 온라인 시스템인 KQMS를 구축하여 품질경영 업무를 수행함으로서, 고객 만족도 증가, 업무의 효율성 증대 및 업무처리 시간 단축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KISTI의 품질경영시스템
Ⅲ. KISTI 품질경영시스템(KQMS)
Ⅳ.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004-016144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