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분석결과의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산업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호텔사업의 體系的 危險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객실 상품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S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산업에서의 고객 불평사례 비교연구 : 특급호텔 객실 부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2
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 서비스 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12
호텔 비즈니스센터 고객의 이용목적에 따른 호텔선택속성 비교분석
관광연구저널
2007 .06
호텔의 이미지 차별화 일치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7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인적서비스 품질이 호텔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 충성도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회원 등급 집단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8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고객서비스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충남,대전 지역 2,3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