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호텔 비즈니스센터 고객의 이용목적에 따른 호텔선택속성 비교분석
관광연구저널
2007 .06
패키지 관광객이 인식하는 호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8 .12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1998 .06
호텔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이 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1 .10
호텔식음료 서비스품질이 Guest Royalty에 미치는 영향 : Banquet Service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호텔 고객서비스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충남,대전 지역 2,3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호텔직원의 서비스교육 훈련프로그램의 인식 및 만족도가 대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11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패스트푸드점의 이미지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호텔의 서비스 품질경영활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호텔산업에서의 고객 불평사례 비교연구 : 특급호텔 객실 부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2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객실 상품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S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기업에 있어서 서비스보증과 지각된 위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호텔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