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예능 관광지의 지각이 커뮤니케이션 욕구와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사회적기업 여행사의 여행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영향요인
관광레저연구
2017 .07
공정여행상품의 지각된 사회적 가치가 여행상품 신뢰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터넷 이용자의 여행상품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구매속성과 온라인 정보특성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온라인여행상품 구매자의 심리특성과 온라인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4 .1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청년층, 예비실버층 및 노년층의 세대별로 여행동기가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취소행동에 관한 연구 : 구매충동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2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산 원산지 제품의 구매패턴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무역학회지
2007 .11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이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에 대한 탐색적 요인 분석
관광경영연구
2008 .01
패키지 여행상품의 구매선호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대상 특성 관점에서
기업과혁신연구
2014 .04
중국방문 국외관광객의 여행상품속성선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2
여행업의 서비스제공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