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 지수측정을 위한 연구
광고연구
2002 .03
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5 .11
공중관계성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제품 관여도에 따른 기업의 공중 관계성 형성요인에 대한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0 .04
조직ᐨ공중관계성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What Makes a Loyal Consumer? The Role of Intangible Corporate Assets on Consumer Loyalty in Korea
광고연구
2019 .09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2
지방정부의 공중관계성이 위기인식 및 관리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자치단체장의 이미지가 지방정부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지방정부연구
2013 .11
조직-공중 관계의 양면성 : 부정적 관계특성의 탐색과 측정
한국언론학보
2011 .10
기업 사회공헌 활동과 관계 인식이 기업 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천 시민을 대상으로
인천연구
2009 .09
관계로 엮어 가는 '배움'
초등우리교육
2007 .01
관계로 엮어 가는 '배움'
중등우리교육
2007 .01
손잡는 건 몰라도 성 관계는 안 돼요
중등우리교육
2006 .12
국민의 반기업 정서 및 공중 관계성이 CSR 진정성 인식과 커뮤니케이션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 유지 전략의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9
비선호시설 입지갈등의 영향요인 연구 - 공중성향, 조직공중관계성, 행태변인 간 상호관계를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