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정부의 공중관계성이 위기인식 및 관리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0 .08
주민소통을 위한 자치행정 PR시스템 모색에 관한 연구 : 지방정부와 주민간의 PR관계성분석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05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책임성 인식이 비영리조직의 공중관계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연구
2008 .12
광고가 공중의 조직체 위기인식에 미치는 영향 : 조직체 애착관계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0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미디어, 관계성과 이미지회복전략이 공중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신문과 트위터(Twitter) 비교 분석 중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블로그 위기 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3 .01
지방정부의 위기관리를 위한 행정PR적 대응 분석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9 .11
위기커뮤니케이션의 진정성에 대한 공중의 평가- 항공사 위기사례를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4 .01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조직-공중관계성과 이미지의 관계 : 행위적 관계와 상징적 관계의 상호작용
한국언론학보
2003 .04
조직ᐨ공중관계성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조직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 인식과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공중관계성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한국 100대 기업의 위기 관리 현황에 관한 연구 : 10년 전의 IMF외환위기 시와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식품 기업의 위기관리를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지방정부와 시민간의 관계성측정과 자치행정PR전략
지방정부연구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