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 문제
3. 분석 모형
4. 통계자료 및 추정 모형의 신뢰성
5. 분석 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광고 매체의 분류를 어떻게 할 것인가? : 옥외광고 매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광고 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2 .03
광고예산과 광고매체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 결정방법, 평가요소, 의사결정 영향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9
State Space를 이용한 아웃바운드 국제관광수요에 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4 .04
상태공간모형을 이용한 방한 관광객의 수요탄력성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3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한국의 산업별 생산의 대체탄력성 추정
응용경제
2011 .01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State Space를 이용한 아웃바운드 국제관광수요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고빈도 데이터를 활용한 주택용 전력 최대수요의 가격탄력성 추정
계량경제학보
2018 .01
도시가구의 인구학적 특성별 담배 수요의 가격 탄력성 추정에 관한 연구
한국인구학
2004 .06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