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기존 연구 검토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검색광고대행사의 법적 지위에 대한 소고
언론과법
2015 .12
광고예산과 광고매체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 결정방법, 평가요소, 의사결정 영향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9
새로운 광고 매체의 분류를 어떻게 할 것인가? : 옥외광고 매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한국 광고대행 시장의 집중도와 점유율 변화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1 .12
수단-목적 사슬모델을 적용한 광고매체로서 케이블TV의 속성과 결과 : 광고주, PP사, 광고홍보대행사 실무자 인식 조사
방송통신연구
2007 .07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주가 인식하는 기대불일치 및 의사소통 수준이 광고대행사와의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