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 목적
2. 기존 문헌 연구
3. 연구 가설 및 연구문제의 설정
4. 연구 설계 및 변인의 측정
5. 분석결과
6. 결론 및 토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통령 후보의 텔레비전 토론이 후보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제16대 대통령선거 후보토론회 패널 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04
유권자의 제3자 효과 지각 연구 : 후보자 이미지와 후보 선택에 미치는 미디어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5
6.13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후보자 인지요인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3 .02
합리적인 유권자인가, 합리화하는 유권자인가? : 17대 대선에 나타난 유권자의 이념과 후보선택
한국정치학회보
2010 .06
대통령 후보에 대한 정서적 반응의 형성과 정치적 효과
한국언론학보
2007 .10
2002년 대통령선거에서 이념성향이 투표에 미친 영향
21세기정치학회보
2003 .12
젊은 유권자의 이상적인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06
유권자의 투표행태와 후보자 선택모델 : 지방선거조사의 종단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17대 대통령 후보 TV토론이 유권자의 태도변화 및 투표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12
정치 후보자에 관한 유권자의 인지 구조
한국언론학보
2004 .10
텔레비전 후보자 토론회와 적대적 매체 지각 : 제17대 대통령 후보 토론회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8 .07
대통령 후보자의 이미지와 지지성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국의 젊은 세대 유권자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12 .09
16대 대선에서 나타난 유권자들의 정책입장과 투표행태
21세기정치학회보
2007 .05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페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6
상충적 태도의 유권자(Ambivalent Voters) :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제3후보에 대한 지지를 중심으로
한국정치학회보
2007 .12
뉴스미디어, 캠페인 미디어, 그리고 정치 대화가 후보자 이미지와 정치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경과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캠페인 정보, 선호와 믿음, 그리고 후보자 정책에 대한 유권자들의 인식 : 대안적 모형과 경험적 증거
평화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