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언론학회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한국언론학회 미디어교육 컨퍼런스 (2005년 1차)
발행연도
2005.6
수록면
61 - 115 (5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들어가는 말(표준 교과 과정의 필요성)
2. 초 중 고 미디어 교육 표준 교과 과정의 모형에 대한 접근 방법(여기서는 모형 A, B만 다룸)
3. 초 중 고 미디어 교육 표준 교과 과정 모형의 구조와 방향
4. 초 중 고 미디어 교육 표준 과정 기본 구조(안) 추출 과정
5. 초 중 고 표준 교과 과정(안) 제시
6. 미디어 교육 표준 교과 과정의 향후 방향
참고자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31-016401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