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지리적 시장에 관한 문헌 검토
3.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문구독 유형에 따른 구독동기 및 만족도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3 .06
전국 일간지의 지리적 분포와 유형 간 경쟁 양상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10
지역 주간신문의 지리적 시장 특성 : 신문 유형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06
지역신문의 지역 관련 보도 비중에 미치는 요인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2
부산지역 광고인의 지역 신문광고시장 인식 및 활성화 방향에 관한 심층면접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지역여론 다양성과 지역신문지원 특별법의 정당성에 관한 연구
동서언론
2008 .02
지방신문의 양적 팽창과 문제점
한국언론정보학보
2001 .05
지역신문 이용동기 및 비이용의 이유가 지역신문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 : 영남·호남·충청 지역민 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02
신문 열독 유형별 지방 독자의 속성 연구 : 중앙지 독자, 지방지 독자, 병독자에 관한 탐색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11
지역신문 발전지원 정책에 관한 법적 고찰
GRI 연구논총
2013 .04
신문의 기능과 신문관계법
언론과법
2006 .06
지역신문 광고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6 .06
지역신문 현황 분석과 변화 방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17 .01
인터넷 신문 광고의 이해와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탐색 미국 3대 온라인 신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