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Ⅱ. 지역신문 산업의 재무적 현황 및 문제점
Ⅲ. 지역신문 광고현황 및 문제점
Ⅳ. 지역 신문광고 활성화 방안: 마케팅 개념의 도입과 적용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지역 광고인의 지역 신문광고시장 인식 및 활성화 방향에 관한 심층면접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지역신문의 지역 관련 보도 비중에 미치는 요인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02
신문규범, 광고 및 영업의 자유에 반(反)하는가?
한국사회과학연구
2009 .06
인터넷 신문 광고의 이해와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탐색 미국 3대 온라인 신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한국 신문의 의견광고 현황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8 .12
신문광고 노출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2003 .12
한국 신문광고의 현황과 시장의 합리화 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1
기업의 특성이 신문 콘텐츠 이용 및 광고 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4 .03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지역신문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정책 및 법제 차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05
지역신문 광고시장의 특성 분석 :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06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인터넷 신문 텍스트 광고의 기사 혼동성에 대한 연구 : 어린이와 청소년 보호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3 .09
지역신문 광고시장의 현황과 개선방안 : 광주ㆍ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신문광고의 크기와 형태 변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2 .12
지역여론 다양성과 지역신문지원 특별법의 정당성에 관한 연구
동서언론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