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독ㆍ불 공동 역사교과서의 편찬 경위
3. 『역사(Histoire/Geschichte)』의 특성 Ⅰ: 독ㆍ불 중심의 유럽사
4. 『역사(Histoire/Geschichte)』의 특성 Ⅱ: 교차적 접근
5. 동아시아 및 한국 관련 서술
6. 글을 마치며
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 교과서와 학생, 그리고 역사 교사
역사교육
2004 .12
역사의 의미(Meaning in History)
신학지남
1977 .06
역사교과서, 진정 무엇이 문제인가
역사비평
2008 .11
韓日 歷史敎科書 問題의 史的 展開 : 역사교과서 연구와 역사교과서 대화에 초점을 맞추어
한일관계사연구
2009 .08
쌍방향적 전자 역사 교과서의 개발
문화사학
2004 .06
중등 역사 교사의 역사 교과 지식 생산과 소통
역사와경계
2006 .06
독일 역사교과서에 서술된 한국역사 : 그 현황을 중심으로
역사와실학
1995 .01
역사와 역사교육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2 .12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