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자료 분석 및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00주기 맞은 국채보상운동
프린팅코리아
2007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대한매일신보와 국채보상운동 : 배설과 梁基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의 지리학 : 광고에서의 지리 적용과 지리교육 매체로서의 광고 활용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개항 이후 1910년대까지 인천지역사회 내 광고의 사회제도적 의미
인천학연구
2010 .08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