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옥외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대한 연구 : 광고학과 법학적 관점의 종합
광고연구
2017 .03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영상광고 평가툴의 확장에 대한 논의: KTX 방송광고(옥외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0